company Introduction

앞앞.jpg

장디자인아트는 영역을 타파하는 국내외 현대미술의 새로운 시선을 선보이고, 이를 대중과 소통하고 공간에 적용하여, 삶과 예술이 한데 어우러지는 한국의 예술 문화를 세계 속에 알리는데 기여하고자 2017년 설립되었습니다. 

국내외 현대미술을 비롯한 가구, 공예, 디자인, 건축 등 현대 미술의 범주를 확장하여, 다양한 현대미술의 장르를 선보이며, 삶과 예술의 조화를 구축하는 문화적 소통의 중심지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장디자인아트는 상업 공간의 통합적인 비즈니스 컨텐츠 및 공간 디자인을 통합적으로 제안하는 컨설팅 사업분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디자인아트는 이러한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공간 속에 예술이 공존할 수 있도록 하여, 그에 대한 사회의 인식 변화에 기여하며, 한국의 다양한 현대미술을 국내 뿐 아니라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장디자인아트는 장기적으로 현대미술 뮤지엄 설립을 통해 한국의 예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Management  Introduction

장혜순   Founder / Art Director


장디자인아트의 설립자이자 아트 디렉터인 장혜순은 서울대 경제학부와 동대학원을 수료하고, 다국적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인 에이티커니 및 국내 투자회사 더터닝포인트에서 시장 분석 및 비즈니스/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을 컨설팅해 왔습니다. 현대미술의 다양한 영역에 깊은 열정을 가지고 2017년 장디자인아트를 설립하고 아트 컨설팅 및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해왔으며, 2020년 이후 다양한 전시를 기획해오고 있습니다.